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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일릭스 Q&A
[469] Re:Re:Re:Bitmap 핸들링 하는 방법....
이웅희 [] 2361 읽음    2006-07-18 12:33
BitBlt는 당연히 winapi 니까 kylix에서 지원 안하구요,
TCanvas 에 있는 Draw 나 CopyRect 인가 하는 함수들을 이용하면 되지 않을까요

somez72 님이 쓰신 글 :
: 그렇게 하면 됩니다. 궁극적인 목적은 BitBlt를 하기위함인데...
: BitBlt 함수가  Kylix에는 없더군요...
: 메로리에 있는 이미지를  어떤 효과를 내면서(왼쪽 부터 서서히 뿌린다든지)  화면에 뿌리고 싶은데...
: 방법이 망막합니다...
: 혹시 어떤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 수고하세요.
:
:
: 이웅희 님이 쓰신 글 :
: : 그냥 TBitmap * bitmap; 으로 쓰시면 되지 않나요 ?
: :
: : somez72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Bitmap을 핸들링하기 위해... ( BitBlt 함수로 canvas 에 뿌리려고 합니다 )
: : :
: : : Graphics:: TBitmap *bitmap;
: : : bitmap = new Graphics::TBitmap();
: : : bitmap -> LoadFromFile ("d:\\test.bmp" );
: : :
: : : 위에 처럼 선언했더니,, Qualifier Graphics is not a class or namespace 라고 에러가 납니다.
: : :
: : : 즉 Graphics 을 인식못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궁국적인 목적은 BitBlt로 화면에 효과를 주면서 뿌리려고 하는데...
: : :
: : :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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