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하면 됩니다. 궁극적인 목적은 BitBlt를 하기위함인데...
BitBlt 함수가 Kylix에는 없더군요...
메로리에 있는 이미지를 어떤 효과를 내면서(왼쪽 부터 서서히 뿌린다든지) 화면에 뿌리고 싶은데...
방법이 망막합니다...
혹시 어떤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이웅희 님이 쓰신 글 :
: 그냥 TBitmap * bitmap; 으로 쓰시면 되지 않나요 ?
:
: somez72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Bitmap을 핸들링하기 위해... ( BitBlt 함수로 canvas 에 뿌리려고 합니다 )
: :
: : Graphics:: TBitmap *bitmap;
: : bitmap = new Graphics::TBitmap();
: : bitmap -> LoadFromFile ("d:\\test.bmp" );
: :
: : 위에 처럼 선언했더니,, Qualifier Graphics is not a class or namespace 라고 에러가 납니다.
: :
: : 즉 Graphics 을 인식못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궁국적인 목적은 BitBlt로 화면에 효과를 주면서 뿌리려고 하는데...
: :
: :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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